학부모님 여러분, 도대체 뭘 보고 SAT 학원을 선택하세요? 엉터리 SAT 학원의 실태는 그동안 방송이나 신문에 수없이 보도된바 있습니다. 차근차근 따져 보고 자세히 알아보시고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실력과 자격을 갖춘 선생님이라는 믿음이 생긴 후에 선택하셔야 합니다. 무심코 선택하시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.

 

돈버리고 시간 버리고 몇 달을 학원에 다녀도 SAT 점수가 오르기는커녕 점수가 더 떨어지는 경우도 허다합니다. "관리를 잘 해준다" "자기 주도 학습" 이라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면서 알바들을 채용하여 학생들을 10시간 이상 억지로 학원에 붙잡아 놓고 하루 종일 문제풀이 자습만 시키는 SAT 학원도 많아요.

 

그런 학원에서 실력이 향상 될 리가 없지요. 실제로 SAT학원에서 공부한 후 이미 취득한 점수 보다 오히려 100점, 150점 떨어지는 학생도 있고, 심지어는 SAT 학원에서 3개월 공부 후 점수가 200점 이상 떨어진 학생도 있습니다. 착한 학생들이 엉터리 강사들의 엉터리 강의를 그대로 믿고 문제를 풀다보니 이런 웃지 못 할 현상이 일어나는 것이지요. 학원교육은 강사의 수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. 자격 미달 강사들이 너무 많아요. 많은 SAT 학원들이 Essay 수업은 아예 하지도 않아요.

 

SAT  Essay 강의를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강사가 별로 없어요. 학원 다녀온 자녀들에게 학원 수업에 대하여 꼬치꼬치 캐물어 학원 수업의 실태와 진상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자녀들의 얘기를 무조건 무시해버리지 마시고 귀담아 들으셔요. 학원 수업에 대한 자녀들의 불만과 의견을 경청하시고 효과적 학습이 되도록 적절하게 대응하셔야 합니다.

돈버리고! 시간 버리고! 영어 버립니다!!